인사말

주민의 행복한 공존을 위한 마중물이 됩니다.

강동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강동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저희 강동종합사회복지관은 1990년 개관이래 복지관 운영주체인 희망친구 기아대책의 설립이념과 사회복지 철학을 바탕으로 더불어 행복한 강동을 만들고자 강동구로부터 수탁 받아 지역주민의 행복한 공존을 위한 마중물이 되긴 위한 사회복지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강동종합사회복지관은 주민이 서로 배움과 나눔을 즐기는 마을, 주민이 모두가 소통하며 친해지는 마을, 동네가 깨끗하고 안전해서 편안한 마을, 다양한 주민 누구나 존중받고 어우러지는 마을을 만들고자하는 주민들의 소중한 바램을 복지관의 비전으로 달려가고 있으며, 자율, 창의, 연대라는 슬로건 아래 언제나 지역주민들의 행복한 공동체를 위해 늘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동종합사회복지관은 늘 주민들의 행복한 공존을 위한 마중물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 희망친구가 되고자 앞으로도 저와 강동종합사회복지관 모든 식구들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달려갈 것입니다.



더불어

지금도 나를 나누어 강동을 채우는 지역주민, 봉사자,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늘 함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저희 강동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여러분 가정에 주님의 평안과 기쁨이 가득 넘치길 기원합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강동종합사회복지관 관장